모바일 쇼핑 이용자 70% “개인화 추천 이용 …
개인화 추천으로 구매한 상품 ‘패션/잡화’ 가장 많아
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㈜버즈니(공동대표 남상협, 김성국)가 이용자 751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‘개인화’ 관련 설문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70.5%는 모바일 쇼핑을 이용하면서 개인화 추천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. 개인화 추천으로 구매한 상품은 ‘패션/잡화’가 25.3%로 가장 많았다. 이어 ‘화장품(21.4%)’, ‘식품/건강(21%)’, ‘생활/주방 용품(17.8%)’, ‘디지털/가전(6.6%)’, ‘가구/인테리어 (3%)’, ‘기타(4.9%)’ 순이었다. 평소 개인화 추천 서비스에 대해서는 ‘있으면 좋다(50.5…

한줄뉴스

한줄뉴스

동영상

화제의 포토

공지사항

  • 회사소개
  • 광고안내
  • 제휴·광고문의
  • 기사제보
  • 다이렉트결제
  • 고객센터
  • 저작권정책
  • 회원약관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  • RSS
  • 건강한 먹거리 캠페인 '굿푸드뉴스'
    Ω 14493 경기도 부천시 신흥로 389번길 44 함태스위트빌 101동 104호
    대표전화 : 070-7590-1486 ㅣ  belief486@hanmail.net ㅣ 등록번호 : 경기, 아51156
    등록연월일 : 2015년 2월 6일 ㅣ 제호 : 굿푸드뉴스 ㅣ 발행인 : 김호덕 ㅣ 편집인 : 이주환
    청소년보호책임자 : 김호덕
    사업자번호: 130-47-52691 Copyright ⓒ 2018 '굿푸드뉴스' All right reserved.
    건강한 먹거리 캠페인 '굿푸드뉴스'의 모든 콘텐츠(기사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. 무단 전재·복사·배포 등을 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