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이크온, 신세계 ‘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’ 강남역점 입점
2018/03/19 09:55 입력
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+로 기사전송 C로그로 기사전송
시코르 강남역점 2층 라이프스타일 존에 메이크온 전 제품 입점
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에 입점했다.

시코르는 ‘한국의 세포라’를 지향하는 뷰티 편집숍으로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어 ‘코덕들의 놀이터’라고 불리고 있다. 그 중 시코르 강남역점은 기존 매장과 비교해 최대 규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저렴이부터 하이엔드까지 총 250여개의 브랜드로 풍성하게 채워졌다.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공간을 더 확장시켜 세분화된 카테고리 구성으로 라이프 스타일 매장으로 특화된 매장이다.

메이크온은 백화점, 홈쇼핑, 온라인, 면세점 채널 내에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메이크온은 제품 인지도 및 매출 증대를 확실하게 각인시켜며,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.

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‘마그네타이트 15’이다. 메이크온의 ‘마그네타이트 15’는 마그네틱 스티뮬레이션과 인체 구조를 계산한 각도, 디자인이 마치 전문가에게 마사지 받은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. 롤러 볼 속의 2600G 마그네틱 파워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매끈한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주며 로즈 골드로 코팅된 퀼팅 컷 헤드는 금속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.

메이크온 베스트셀러 제품인 ‘스킨 라이트 테라피’는 에스테틱에서 받던 라이트 테라피를 콤팩트한 사이즈의 기기에 담은 것으로, 미세전류와 라이트 테라피로 수분, 윤기톤업,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다. 출시 직후 완판 행렬을 기록하며 뷰티 디바이스계에 혜성처럼 자리 잡았다.

또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막강 테크놀로지와 그로 인한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, 콤팩트한 디자인, 간편한 사용법, 안전성 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.

한편 메이크온 전 제품은 시코르 강남역점 2층 라이프스타일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, 3월 29일까지 ‘마그네타이트 15’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.
[ 최양수 객원기자 pluswater@nate.com ]
최양수 객원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belief486@nate.com
건강한 먹거리 캠페인 '굿푸드뉴스'(www.goodfoodnews.kr) - copyright ⓒ 건강한 먹거리 캠페인 '굿푸드뉴스'. 무단전재 & 재배포 금지
댓글달기
  • 많이본기사
  • 화제의 뉴스

화제의 포토

화제의 포토더보기

  • 회사소개
  • 광고안내
  • 제휴·광고문의
  • 기사제보
  • 다이렉트결제
  • 고객센터
  • 저작권정책
  • 회원약관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  • RSS
  • 건강한 먹거리 캠페인 '굿푸드뉴스' 설립일 : 2015년 1월 26일
    표이사: 김호덕 편집인: 이주환 청소년보호책임자 : 김호덕  
    Ω 14493 경기도 부천시 신흥로 389번길 44 함태스위트빌 101동 104호  
    대표전화 : 070-7590-1486 |  belief486@hanmail.net
    사업자번호: 130-47-52691 Copyright ⓒ 2018 '굿푸드뉴스' All right reserved.
    건강한 먹거리 캠페인 '굿푸드뉴스'의 모든 콘텐츠(기사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. 무단 전재·복사·배포 등을 금합니다.